Sunday 25 March 2018

최고 forex 아니오 예금 상여


수퍼 예금 보너스 없음
- 박스 "All"은 모든 보너스를 저장합니다.
SuperForex | $ 100 예금 보너스 없음.
당신은 biiiiig 사기를 철회하기 위해 diposit해야합니다.
저는 SF에 만족합니다. 나는 상인이 아니에요.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통해 돈을 벌었습니다. 물론, 내 네트워크 덕분에;) 그래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옵션.
입금 보너스가없는 SF에서 거래 시작. 그것은 나를 위해 적합합니다. 이제 나는 거래를하면서 실제 현금으로 돈을 번다. 그 시원한 지금!
칭찬해라.
훌륭한 회사! 이 접근법의 조건과 심각성 모두. 그들이 개선 할 필요가있는 유일한 것은 더 빠른 지원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 브로커에 매우 만족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관리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항상 제 질문에 대한 신속한 답변과 전문적인 조언을 얻습니다. 나는 철수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결론은 몇 시간 안에 발생하지만 출력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추천합니다.
만찬은 최고의 중개인으로 검증 프로세스가 매우 빠르며 지원팀도 도움이됩니다. 나는 예금 보너스 25 달러가없고 무역을 시작했다.
나는이 회사와 1 년 간 거래 해왔다. 때로는 스프레드가 너무 높다는 것을 제외하고 불만은 없다. 저는 많은 통화 쌍과 적기에 자금을 인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이것이 훌륭한 중개인의 주요 기준 중 하나라고 생각하며, 경험이나 지식이 부족한 상인 자신 때문에 문제와 부정성이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David Adegbenro.
나는 Superforex가 그들의 말에 매우 진실되고 정직하다는 것을 고백해야한다 : 나는 단지 25 달러의 입금 보너스를 신청하지 않고 최대한 빨리 얻는다.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지금까지 그렇게 좋았습니다. SuperTrax와 XM 표준에 맞는 FX 브로커를 두 명만 찾을 수있었습니다!
경험 및 기타 보고서를 기반으로이 브로커 (예 : Superforex)에 얼마의 금액을 투자 할 예정입니다.
나는이 회사와 1 년 동안 일 해왔고, 그것은 내 첫 브로커 중 하나였습니다. 실행은 터미널 mt4에서 즉각적으로 이루어지며 스프레드가 크게 확장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정직합니다. 따라서 사기성 추세에 돈을 들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인은 자신의 어리 석음이나 경험 부족으로 만 병합됩니다. 카드에 돈을 인출하십시오.
Superforex, 내가 함께 일해 본 가장 신뢰할 수있는 회사. 이 회사는 중개인과 협력 할 때 받고 싶은 모든 기준을 충족합니다.
나 레쉬 쿠마르.
Super Fores는 훌륭한 중개인입니다. 방금 등록한 & amp; 입금 보너스 $ 25 & amp; 상장. 나는 $ 28 & amp; 8.85 제비를 거래했다. 용어 & amp; 조건, 지금까지 8.85 달러를 인출 할 수 있습니다.
SKRILL을 통해 8.85 달러에 인출했습니다. 믿음은 곧 내 철수를 얻을 것입니다.
나는 Superforex가 최고의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가파른 상여 프로그램, 각 보충 60 %를 위해 주어집니다. 그래서 나는 실망시키지 않았다. 그들의 조건이 가장 적합하며, 사형 집행은 회사의 정직성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습니다.
슈퍼 보너스에 가입 한 것은 매우 좋은 보너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내 계좌 확인 후 60 %의 보너스가 지급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클라이언트에게 그런 우수한 상여를 제안하는 유일한 중개인다는 것을주의했다. 보너스에서 아무런 문제없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SuperForex에 대한 나쁜 의견이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모든 거래자가 외환 시장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중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사이트는 잘 설계되어 있으며 모든 섹션이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매일 분석 및 예측 섹션을 읽었으며 게시 한 모든 것은 내 주문 및 직위 설정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컨테스트와 캠페인 또한 훌륭합니다. 저는 다양한 스타일의 무역을 할 수 있습니다.
친애하는 상인, 의견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제발 :
- 묘사력이 있어야합니다 ( "좋은 중개인", "나쁜 보너스"등과 같이 "왜?"에 대해 설명하지 않는 일반 문구는 피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2011 - 2017 | BestForexBonus | 판권 소유.
Forex 보너스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게시되며 Forex 거래에 투자하기위한 초대 또는 격려로 취급되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는 비 전문 투자자에게 상당한 손실을 입힐 위험이 높습니다.

환영합니다. 입금 보너스 $ 100 없음.
보너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ForexChief가 제공하는 무료 환영 보너스 $ 100. 회사의 서비스를 확인하고 선택한 거래 전략을 테스트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자동 입금 보너스 Forex가 계좌에 자동으로 생기며, 확인을위한 개인 서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장점.
예금 Forex 보너스 신청 방법.
이용 약관.
1. 귀하의 편의를 위해 보너스 획득 절차 전체를 자세히 설명하는 비디오 자습서를 작성했습니다.
2. $ 100 보너스 보너스를 받기 위해서는 라이브 계정 MT4.DirectFX 또는 MT4.Classic +을 개설해야합니다. '센트'계정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보너스 오너스는 표준 계정에만 적립 될 수 있습니다.
3. 그런 다음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환영 보너스 애플리케이션을 휴대 기기에 설치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은 iOS 또는 Android 운영체제를 기반으로하는 휴대 기기에서만 작동합니다.
4.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개인 영역의 Welcome Bonus 섹션에있는 QR 코드에서 모바일 장치 카메라를 가리 킵니다. 스캐닝이 성공하면 보너스는 선택한 거래 계좌에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5. 일부 휴대 기기는이 애플리케이션에 부적절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 계정에 환영 보너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어떠한 이유도없이이 서비스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를 스캔하면이 조건을 수락합니다.
6. 이익은 10,000,000 달러를 달성 한 계좌에서 거래 회전이 끝난 후에 만 ​​철회 될 수 있습니다. 각 주문의 미화 (USD) 거래 회전율은 주문 거래를위한 거래와 주문 처리를위한 거래라는 두 가지 거래에서 총 매출액과 같습니다.
매수 1 유로 EURUSD (1 로트 = 100,000 유로) 주문은 1.1257의 가격으로 개장하고 1.1283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이 주문에 대한 USD의 거래 회전율 = (100,000 * 1.1257) + (100,000 * 1.1283) = 225,400 USD입니다.
판매 5 lot USDJPY (1 lot = 100,000 USD) 주문은 109.806의 가격으로 열리고 109.352로 마감되었습니다. 이 주문에 대한 USD의 거래 회전율 = (500,000 * 1) + (500,000 * 1) = 1,000,000 USD.
3.59 GBPUSD (1 로트 = 100,000 GBP) 주문을 1.2978의 가격으로 개설하고 1.2985로 마감. 이 주문에 대한 USD의 거래 회전율 = (350,000 * 1.2978) + (350,000 * 1.2985) = 908,705 USD
7. 회전율 조건이 충족 된 후 철회 될 수있는 최대 이익은 $ 100입니다. 처음으로 이윤을 철회하면 모든 자금이 보너스 자체를 포함하여 계좌에서 인출됩니다.
거래자는 45 lots EURUSD를 폐쇄했는데, 이는 거래 대금이 10,000,000 USD를 달성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출액 후 계좌 잔액은 미화 250 달러입니다. 이 경우 상인은 100 달러 만 인출 할 수 있고 나머지 150 달러는 취소됩니다.
거래자는 50 lots USDJPY를 닫았습니다. 이는 거래 회전율이 10,000,000 USD를 달성했음을 의미합니다. 매출액 후 계좌 잔액은 미화 50 달러입니다. 이 경우 상인은 50 달러 (즉, 100 달러를 초과하지 않는 금액)를 인출 할 수 있습니다.
8. 보너스 오너스는 무제한이며 기간 9에 위배되는 경우에만 취소 할 수 있습니다.
9. 새 등록을 사용하여 환영 보너스를 다시받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친척이나 가까운 사람이 이미 보너스를받은 경우에도 보너스를받을 수 없습니다. QR 코드를 스캔 할 때, 귀하는 어떠한 이유없이 언제든지 보너스와 보너스를 통해 얻은 모든 이익을 취소 할 수있는 회사의 권리에 동의합니다.

Forex $ 25 예금 보너스 & # 8211; SuperForex.
SuperForex 25 달러 예금 보너스를 사용해 라이브 외환, CFDS 및 상품 및 지수를 25 달러 외환 거래없이 예금 환영 보너스로 교환하십시오. 일종의 위험이나 투자없이 실시간 거래를 시작하려면 실제 거래 계좌를 등록하십시오. NON - 입금 보너스는 계좌 확인 후 자동으로 계좌에 추가됩니다. 모든 거래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위험뿐만 아니라 초기 투자없이 실제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조건에 따라 보너스와 이윤을 철회하십시오.
Forex $ 25 예금 상여 최고 Forex를 얻으십시오.
종료 날짜 : 2017 년 12 월 31 일
쿠폰이 적용 가능합니다 : 신규 고객.
계정 등록 확인 필요 입금 보너스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보너스와 이익 모두 $ 1 보너스로 1 로트를 교환 한 후에 철회 될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 - 슈퍼 Forex NO 예금 보너스.
고객은 보너스를 한 번만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FREE-BONUS에 관한 추가 정보는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보너스.
86 개의 코멘트.
외환 거래는 항상 매우 위험한 시장입니다. 그럼 당신은 같은 날에 지불을받을 철회 요청을 확인, 그 수입을보고 매우 행복. 이렇게하면 즉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상인에게 좋다. 매우 빨리 실행, 그것을 계속.
Superforex를 약 3 개월 동안 사용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연결로 거래를하더라도 거래 실행은 지연이 없습니다. 철수는 빠르며 선택할 수있는 지불 프로세서가 너무 많습니다. 또한 그들이 나라를 돕기 위해 CSR을 얻었 기 때문에 기쁩니다. 감사 Superforex!
거의 모든 것에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소수의 중개인 중 하나입니다. 거래, 터미널, 지원을위한 많은 도구. 모든 것이 잘 작동합니다.
내가보고 Superforex와 거래하고 그들은 사기 중개인이 아닙니다. 그들은 좋은데, 그들은 뉴스 시간에 좋은 끊임없이 퍼져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전화, 돈 뒤에서 영어로 말하기 좋은 지원을했습니다. 나는 친구에게이 브로커에 대해 설명하고 계좌를 개설하고이 브로커와 함께 지내라고 말한다.
내가 superforex에 가입했을 때 나는 삶과 가족을 지원하는 데 여분의 돈을 벌 수 있기를 바랐다. 외환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Superforex를 10 개월 동안 사용해 왔으며 데모 계좌를 4 개월 동안 사용했습니다. 솔직히, 나는 그들과 거래하면서 최소 예금과 이익을 벌었 다. 철수 절차는 지체없이 신속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좋은 직업 SuperForex.
나는 Superforex를 발견하고 그것을 확인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계좌 개설을 요청했다. 2 일 동안 내 서류를 확인 했어. 그 후에 나는 $ 50 예금을 만들고 무역을 시작했다. 나는 큰 성공을 거두었고 9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돈을 인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지난 금요일에 요청했고 어제 나는 돈이 있었다. 모든 것이 괜찮으며, SuperForex로 계속해서 작업 할 것입니다.
초보자를 지원하는 다양한 보너스 및 경쟁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좋아합니다. 그들의 웹 사이트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지도자는 도울 수 있습니다. SuperForex에 대한 좋은 의견이 있습니다. 이 문제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도 나는 예금을 늘리는 데 유용한 다양한 보너스를 좋아합니다. 해봐야 해.
나는이 중개인과 아주 좋은 서비스를하고있다. 철수는 VISA에서 특히 빠릅니다. 질문이있는 경우 온라인 채팅 지원은 매우 유용하고 매우 예의 적입니다.
내가 Superforex를 찾을 때까지 나는 forex에 대해 너무 많이 알지 못했다. 그들과 함께, 나는 무역의 많은 기본적인 측면을 배웠고, 나 자신의 전략을 수립하고 더 자신을 신뢰할 수 있었다. 고객의 캐비닛이 실제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거래 내역과 레버리지, 통화 등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주저없이이 중개인을 추천한다.
SuperForex에 대한 나쁜 의견이 없습니다. 나는 이것이 모든 거래자가 외환 시장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중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사이트는 잘 설계되어 있으며 모든 섹션이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매일 분석 및 예측 섹션을 읽었으며 게시 한 모든 것은 내 주문 및 직위 설정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컨테스트와 캠페인 또한 훌륭합니다. 저는 다양한 스타일의 무역을 할 수 있습니다.
수퍼 포레스트. & # 8230; 첫 입금은 매우 빠르지 만 두 번째 입금은 더 나 빠지네.
이 수퍼 렉 트렉 스에 대해 누가 좋은 의견을 말하고 있는지에 관해서는 회원들도 의견을 말하고 있습니다. & # 8230; 수퍼 포어 리 어스, & # 8230;
Superforex가 내 첫번째 브로커입니다. 친구들이 저에게이 브로커에 대해 이야기 했으므로 저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서류가 신속하게 확인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보증금 15 달러로 시작했습니다. 모든 주문이 신속하게 처리되어 매우 중요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낮은 스프레드와 좋은 거래 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Webmoney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했고, 요청이 전송 된 후 2 일 후에 내 계좌로왔다. 나는이 브로커를 모든 사람에게 권합니다.
친애하는 친구, 저는 A / C 번호 101785를 열었습니다. 입금 보너스가없고 $ 25에 신청했습니다. 1 일 이내에 예금 보너스를받지 못했습니다. 8.85 달러를 인출하여 8.85 달러를 인출했습니다.
온라인 응답이 좋은 좋은 브로커 & amp; 빠른 철수.
스캠 댓글 및 사기 중개인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댓글은 회원들로부터 발췌되었습니다. 떨어져있어.
너가 다른 중개인에 의하여 이것을 위해 지불되어야 한 ㄴ다는 것을 나는 있있다.
어이없는 평가를하지 마세요. 서비스를 시도하지 않았다면 비판하지 마십시오. 이거는 좋지 않습니다.
최근에 SuperForex 중개인에게 새로운 것을 시도했습니다. 글쎄, 그건 분명히 최악은 아니지, hehe. $ 40 예금으로 시작하여 $ 15 & # 8211; 모든 것이 잘 돌아갔습니다. 어제 나는 60 %의 에너지 보너스를 원했고 & # 8211; 어디서 볼 수 있을지 알 겠어.
나는이 중개인의 실적을보기 위해 입금 보너스를 사용하지 않고 superforex에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내가 보너스를 챙기고 나면이 브로커의 실행을 위해 거래를 시작한다. 너무 크지 않은 퍼짐 소식이있을 때.
중개업자가 제공 한 편의성이 가장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즉 중개인 인 SuperForex가 느끼는 것입니다. 거래의 구현은 매우 빠르며, 엔트리의 입장을 열거 나 닫는 일은 결코 일어날 수 없습니다. 예금 및 인출 시스템과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그들이 약속 한 것보다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다. 때로는 자금이 실제로 더 빨리 이체됩니다. 그런 서비스가 계속된다면 나는 오랫동안 SuperForex에 머무를 것이라고 확신한다.
처음에는이 브로커에서 거래를하기를 망설였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입금 보너스를 사용하지 않으려 고 시도했습니다. 내가 시도한 후에, 이 중개인은 매우 좋습니다. 처형은 빠르며 스컬 핑하는 것을 좋아하는 나를 위해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는 철수에 문제가있었습니다. 고객 서비스에 연락 한 후 연락하기가 매우 쉽고 친절하여 문제가 빨리 해결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아직도 여기서 거래하고있다.
많은 친구들이 SuperForex를 나에게 추천했으며 시도해보기로했습니다. 그들은 초보자와 전문 상인 모두에게 매우 유용한 원거리 교육을 제공하며, 무역에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좋아하는 나 같은 사람들에게 보너스가되기 때문에 보너스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주문의 놀라운 거래 플랫폼은 완벽하게 완료되었으므로이 보너스로 2700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었고 문제없이 신속하게 인출 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의 고객 서비스는 매우 유용하고 항상 빠르고 정중합니다. 나는이 브로커와 계속 거래한다.
처음에는이 브로커에서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 친구들은이 브로커를 사용해 보라고 권유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왜 입금 보너스 (no deposit bonus)를 사용하여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는지를 생각했다. 나는 이미이 프로그램을 시도한 후 입금 보너스를받지 못했다. & # 8221; 처형이 빠르며, 스컬 핑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이것이 완벽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철수에 문제가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쉽게 연락을 취할 수 있었고 매우 친절하여 문제가 빨리 해결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는이 모든 중개인을 당신에게 권합니다.
나는 이것이 모든 거래자가 외환 시장에 투자 할 수있는 훌륭한 중개인이라고 생각합니다. SuperForex에 대해 나쁜 의견이 없습니다. 그들의 웹 사이트에 관하여 명확하게 잘 관리되고 디자인은 꽤 좋다. 웹 사이트의 섹션 정말 좋습니다. 매일 분석 및 예측 섹션을 읽었으며 게시 한 모든 정보를 통해 내 거래 주문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반응하는 고객 서비스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래서이 브로커를 계속 사용합니다.
신규이면서 최고의 브로커를 선택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섹션과 디자인이 꽤 좋기 때문에 저는 SuperForex의 웹 사이트를 좋아했습니다. 나는 첫 번째 계좌를 개설하기로 결정했다. 좋은 지원, 흥미로운 분석 및 리뷰, 좋은 정보를 얻은 후 '어떻게 초보 상인이 되는가'와 같은 거래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한달 거래에서 나는 첫 번째 이익을 얻었다. 지금까지 나는이 중개인을 좋아하고이 중개인 인 SuperForex를 선택하면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내 친구에 의해 SuperForex를 추천 받았으며 항상 신뢰할만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나는이 중개인에게 철수하거나 자금을 조달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견적을 다른 중개인들과 비교했으며, SuperForex는 시장의 실제 움직임에 가깝다. 지금까지 SuperForexhas에 대한 나의 경험은 대단한 것이었다. 그들은 스프레드가 낮고 상대적으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랫폼 또한 뛰어나고 사용하기 쉽고 유연한 위치 크기를 제공합니다. 철수시 전혀 문제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SuperForex에 머무를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Superforex는 좋은 중개인입니다. 나는 superforex에서 대략 5 달 또는 더 많은 것을 무역한다, 중개인이 개량하고 있기 때문에, 특히 불평이 없다, 그것은 새롭게하고 좋다. 협력이 시작되면서, 잘 했어. 돈을 인출하는 속도가 가장 빠르다는 것은 모두 매우 빠르다. 나는 높은 수준의 고객 지원, 상여금, 거래 조건 등등에 깊은 인상을받습니다. 지금까지이 중개인에 대해 통계했습니다.

SuperForex & # 8211; 최대 $ 100 입금 보너스 없음.
승격 이름 : 입금 보너스 없음.
1. 실제 거래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2.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3. No Deposit Bonus를 신청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를 받으려면 통화 (USD, EUR, RUB)로 계정을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다른 보너스 프로모션과 결합 될 수 없습니다.
중개인에 대한 정보 :
SuperForex는 벨리즈에 본사를 둔 브로커입니다.
브로커는 입금 보너스, 콘테스트 및 기타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SuperForex는 300 개의 통화 쌍과 34 개의 CFD를 통해 최대 1 : 1의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프로모션 유효 : 프로모션이 종료되었습니다.
이 보너스를 권유합니까?
SuperForex에 대한 40 가지 응답 & # 8211; 최대 $ 100 입금 보너스 없음.
나는 그들과 반년 동안 거래했으나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그들은 시스템 작동을 철회, 나는 성공적으로 내 350 달러의 이익을 철회했다.
나는 그들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훌륭한 보너스 프로그램을 만났습니다. 그건 새로운 고객 유치에 관심있는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회사입니다. 최고 중 하나.
좋은 보너스, 나는 지난주에 그것을 얻었다. 이제 25 달러 밖에 안되지만 그걸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중개인.
그들과 1 년 동안 거래를하면서, MT 4와 돈 지불 지연에 문제가 있었지만,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들과 함께 여러 몽구를 교환해라.
입금 보너스가 없으며 이제는 60 %의 에너지 보너스를 받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더 이상 입금 보너스를 100 달러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브로커를 테스트하기 위해 2 주 전에 등록 했으므로 보너스가 주어졌고 성공적으로 교환되었습니다. 그래서 만족합니다.
오랫동안 그들과 거래.
어떤 문제도 커밋되지 않고, 보증금을받지 않고 시작하여 성공적으로 철회했습니다. 나는 5 회의 돈 인출을했고, 오직 1 회의 지연 만 있었지만 마침내 나는 모든 돈을 받았다.
그들의 예금 상여금을받지 못했지만 이제는 25 $ 만, 많이는 아니지만 다른 브로커의 300 $ NDB와는 다르다.
그래서 살아있는 개는 죽은 사자보다 낫습니다.
좋은 중개인, 나는 그것을 1 달 시험하고 결정하지 않기를 결심했다. 확인 후 다음날 NDB를 수신하여 90 $의 이익을 성공적으로 냈습니다. 내 돈을 인출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
그들과 1 년 동안 거래. 잘 작동하지만 때로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나는 지불 지연이 한 번 있었지만, 마침내 나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지원을했고, 입금 보너스를 얻지 못하면서 약간의 문제가 있었지만, 나는 또한 그것을 가지고있다.
좋은 브로커. 그 (것)들과 가진 무역은 년, 결코 그 (것)들에 문제가 없었다, 그래서 나는 7/10를 평가한다.
2 년간 아무런 문제없이 120 % 핫 보너스를 사용하여 트레이딩. & # 8211; 잘 작동합니다.
나는 보너스 사냥꾼이다. 그래서 모든 브로커의 보너스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Superforex는 상인들에게 좋은 조건으로 최고의 상여금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보너스를 통해 이익을 인출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두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포럼 창립자들에 대해 그들에 대해 읽었으므로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로 결심했고 그들은 나를 dissapoint하지 않았다.
나는 다른 중개인을 시험하고 마침내 이것을 선택했다. 보너스 프로그램, 유용한 개인 계좌 및 돈을 인출하거나 보충하는 다양한 방법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 계정을 구성하고 나에게 가장 좋은 보너스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준 훌륭한 지원.
아주 평균 브로커. 나는 1 년 동안 그것과 거래하고 나는 그것이 괜찮다고 생각한다.
예금 버너스가 3 번 있었다.
나는 2015 년이 브로커와 거래합니다. 때때로 기술적 인 문제가 발생합니다. 일단 그들이 지불을 연기하고 나면 그것을 얻기 위해 서신을 써야했습니다. 그들은 좋은 지원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돈을 기다리는 시간을 잃었으나 마침내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어제는 Skrill에게 55 $를 내고 철수했습니다. 모든 작품.
안녕하세요! 나는 100 달러짜리 퇴직금을 물어 보았지만,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고 통보 한 계좌를 개설 했습니까? 그들은 단지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나의 정보를 얻었습니다.
나는 덴마크에서 성공적으로 내 입금 보너스를받지 못했습니다. 그것 88.9 유로 이것은 아마도 보너스 이런 종류의 가장 큰 금액입니다. 나는 나를 위해 그것을 좋아하는 중개인이라고 생각한다.
Superorex 새로운, 좋은 회사, 그들의 상여 ​​및 withdrwal는 잘 작동하고있다. 혼자서 노력했다. 가짜가 아님.
나는 당신이이 중개인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알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지연없이 나의 입금 보너스를 얻지 못했다. .. 나의 계정은 다음날 verifiy했고, 보너스와 함께 즉시 신용되었다. 나는 다른 중개인에게 많은 문제가 있었지만 하나도 가지고는 없었다. 수퍼 보너스는 입금 보너스가없는 최상의 조건 ​​중 하나를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미국을 돌보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슈퍼 포레스트가 합법적 인 브로커입니다.
나는 forex 무역에있는 새로운 꿀벌을 위해 superforex를 강하게 추천한다. 확실하게 그것을 후회하지 말라.
그들은 모든 고객을 돌 봅니다.
슈퍼 외환은 세계 최고의 브로커입니다. 나는 그들의 살아있는 채팅을 사랑합니다.
이것은 INSTA forex (이전의 이름은 FXCO TRADING LTD이고 이전은 INSTA Markets)와 연결된 사기 중개인입니다. 이것은 또한 가짜 no deposit offer ForexMart 와도 잘 알려진 SCAM (Tradomart Ltd)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SCAM 회사의 상인을 조심하십시오 !! 그들은 모두 마피아처럼 큰 사기입니다. 나는 당신이 내가 위에서 언급 한 그 모든 이름을 확인한다고 믿지 않으며 그것을 발견 할 것이다.
슈퍼 Forex는 사기입니다. 그들은 매우 큰 Scammer입니다. 슈퍼 Forex가 내 철수를 처리하지 못했습니다.
Superforex는 사기꾼이고 사기범은 저에게 돈을 벌지 않았고 벌은 이익을 얻지 못했습니다.
분노와 이렇게 지불하지 않기 때문에, 너는 너 자신을 위해 모두를 압수한다, 너는 상여 및 그 (것)들을 잃기 위하여 모두를 가지고 갈 수 있는다.
그 (것)들과 가진 계정이 있고, 예금 상여 없음을 얻고 이익을, $ 230 만들었다.
& # 8217; t는 단일 달러를 철회, 그들은 당신이 이익을 취소 걸릴.
돈을 벌고 찢어 버리세요. & # 8230;
주의 깊게, 이 브로커는 최악의 경우 중 하나입니다.
봤을 때, 이들은 진짜로 나쁜 놈들을 더럽습니다.
SUPER FOREX 중개인에게서 자유로운 부지깽이 돈에 관하여 이야기.
대단히 유능한 회사는 아닙니다. 등록 후 약 일주일 후에 예금이 발행 된 후 몇 가지 새로운 양초 (주간 USD / CHF 참조)에 대한 차트의 계정 확인이 WebMoney에 출력됩니다. 2 주간, 그들은 그 계정을 점검 했으므로 (그렇게 말하면서) 실패했고 계정을 재설정했다.
다음의 지원과의 통신 :
안녕하세요, 철회 요청이 거부 된 상태입니다. 이유를 알 수 있습니까?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 돈을 인출 할 수 있습니까?
SuperForex 고객 지원부가 채팅에 참여했습니다.
SuperForex 고객 지원.
안녕하세요,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안녕하세요, 철회 요청이 거부 된 상태입니다. 이유를 알 수 있습니까?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 돈을 인출 할 수 있습니까?
SuperForex 고객 지원.
우리가 확인할 수 있도록 귀하의 계좌 번호를 제공해주십시오.
SuperForex 고객 지원.
귀하의 이익은 SuperForex Ltd No Deposit Bonus Agreement № 9에 따라 폐지되었습니다.
9. SuperForex는 고객에게 사전 통지하지 않고 No Deposit Bonus를 취소 할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거래 전략에서 이익 계산시 보너스 기금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고마워.
슈퍼 외환 비스 SCAMM, 내 이익을했다 나는 40 달러의 이익을 만들어, 약탈을 요청하고 내 이익을 취소.
안녕 얘들 아, 당신이 superforex에서 무료로 책을 다운로드 할 수있다. 그것들은 최고이고 신뢰할 만하다. 나는 거의 8 권의 education. superforex를 다운로드했다.
나는 보너스 100 $ 30 일을 기다리고있다! 사기꾼.
나는 100 $을받지 못하고 2 주를 기다렸다. 그것은 말했듯이 자동적이지 않습니다. [중재] SCAM 중개인!
나는 36eur 보너스를 받았다. 그러나 라이브 채팅에서 의사 소통이 매우 어렵고, 메일이 그들과 통신 할 수 없으며, 보너스 (36eur)의 금액으로 제한되는 이익을 인출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내년.
나는 $ 100 대신에 $ 25만을 가지고있다.
1.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SuperForex MT4 거래 플랫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3. 귀하의 계좌에 자금을 입금하십시오.
고객의 내각에서 & # 8220; Deposit money & # 8221;를 선택하십시오. 단추.
다양한 결제 수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8211; 은행 전선,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 Skrill, Neteller, PayCo, Bitcoin, AstroPay 및 SorexPay 등이 있습니다.
SuperForex는 고객에게 가장 큰 거래 조건을 제공합니다. 이제 0 % 수수료로 귀하의 계좌에 입금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은행 전선을 포함한 모든 외부 지불 시스템의 송금 수수료를 보상합니다.
4. 거래 시작!
너는 가서 좋다! 이제 보너스 오너스를 주장하여 거래 계좌를 늘릴 수 있습니다.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거나 라이브 채팅 또는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아직이 브로커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최근 게시물.
Forex 프로모션.
비교.
투자자는 외환 시장, 바이너리 옵션 및 기타 금융 상품에 투자하는 심각한 위험을 인식하고 있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Forex 및 CFD에서 거래하는 것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