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Tharsis 게임 전략


검토 : Tharsis는 당신을 부술 것입니다 독창적 인 우주 게임이다.


선의 : 심장 정지 주사위 굴림, 적자 계획, 비대칭 식인 풍습, 잔인하게 어려운 의사 결정.


나쁜 점 : 잔인하게 어려운 의사 결정.


결론 : 전략적으로 완벽한 보드 게임과 같은 화려한 운동.


Tharsis, 우리에게 기발한 Bit. Trip 시리즈를 준 사람들이 PC와 PlayStation 4를위한 회전 기반의 공간 전략 게임은 아마도 당신을 망칠 것입니다. 그것은 거의 나를 파산 시켰습니다.


화성으로 향하는 10 년 동안의 희극적인 희극이 3 일 동안 행해지 지 않기 때문에가 아니라. 오류에 대한 여유는 없습니다. 나는 효과를 위해 과장하지 않는다. 나는 문자 그대로 0을 의미한다. 한 손가락으로 계산하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린 게임의 수를 계산할 수 있으며, Tharsis를 플레이 한 후에야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화성에 두번이나 만들었습니다. 30 게임 중 약 20 분이 걸렸습니다. 내 우주선 & # 8211; 그것은 2001 년과 같습니다 : 우주 오디세이 (Space Odyssey)의 배턴과 비슷한 디스커버리 원 (Discovery One) & # 8211; 궤도에 진입 한 다음 즉시 지휘 명령 모듈을 뒤집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아야합니다. 그러나 Choice Provisions & # 8217; 피의 크롤링 및 피로를 저지르는 선수들에게 마지막 주름을 던졌습니다. 넬슨을 뒤집어 쓰는 칼로 사디 스틱 안티 듀스 전 machina처럼 튀어 나오는 까다로운 마감 장애물입니다 .- The Simpsons & Ha ! & # 8221;


마지막 테스트에서 실패하고 화성, 안녕 빈 공간 회전 쓰레기.


Tharsis와 같은 종류의 게임입니다. 게임이 완성되었다고 말하면서이 모든 어려움을 겁 먹게 내버려 두도록하십시오. 나는 그것을 한 다른 비평가를 알고 있으며, 신이 언젠가는 나 자신을 계획하고있다. 그러나 화성 궤도에 올리거나 게임 당 1,000 포인트를 일상적으로 지우는 방법을 알아 내면 올림픽 금메달을 따는 것과 같은 느낌이 들게됩니다.


Tharsis는 주사위를 이용한 보드 게임처럼 보입니다. 보드 게임은 8 개의 모듈로 나뉘어져 있으며 온실 & # 8221; 또는 & # 8220; 의료 베이 & # 8221; 또는 & # 8220; 작업 & # 8221; 각각 특수 능력에 해당합니다. 모듈 사이에 고유 한 재능을 가진 4 명의 우주 비행사를 기동시켜 무작위적인 사건으로부터 피해를 복구합니다. 그것은 매 턴마다 발생합니다.


당신은 10 턴의 총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은 1 주간의 실시간과 같습니다. 우주 비행사는 모듈에 헌신 한 후 롤링 할 수있는 표준 주사위를 최대 5 개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점수는 전투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우주선의 건강을 고갈시키고, 롤을 동결 시키거나 주사위를 기화시키는 무작위적인 위험은 성간 홉 고블린처럼 기다립니다.


의사에게 놀이를하고, 수술에 대한 유성체 손상을 치료하려고한다고합시다. & # 8221; (선박의 건강이 0으로 떨어지면 게임이 끝난다.). 그리고 이벤트에서 당신은 그렇게하기 위해 주사위 굴림에 14 점을 기록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이 시점에서 4 개의 주사위가 있습니다. & # 8211; 게임은 자동으로 1 회전 당 1을 뺍니다. & # 8211; 그리고 위험은 당신이 5를 굴리는 경우 하나의 건강이 손실되거나 1 또는 2를 생산할 경우 스테이 시스 잠금 (다시 굴러 가지 않음)입니다. 당신은 방아쇠를 당겨 2, 5, 5 및 6을 굴립니다. 나쁜! 그러나 위험은 즉각적으로 건강을 해치는 5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의미합니다. (건강 상태가 3 점, 2 점으로 내려갈 때 1 점을 얻었다면 죽을 것입니다. !).


한 번 롤백 할 수는 있지만 좋은 롤이고 몇 가지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의사가 된 이래로, 귀하의 특별한 능력 (5 롤 이상)으로 당신은 하나의 건강을 다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유지 관리 모듈을 사용하기 때문에 상자 중 하나를 상자에 넣으면 스트레스가 줄어 듭니다. 레벨 사이에서 일어나는 게임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너무 많은 주사위 이야기? Tharsis는 뼈가 희거나 붉은 색 주사위가 소수에 불과한 정신 맵핑 및 자원 배분 및 연구 투자에 관한 다른 게임을 우연히 찾은 기회이자 베팅 게임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피 묻은 물건들, 던지기 마루를 넘나들며 주사위가 공중제비처럼 흘러 내리는 물건. 나는 거기서 언급 한 식인 풍습을 했습니까?


그런 의미에서 화성에가는 길에 승무원을 구하는 것은 아닙니다. 대신 엔트로피가 커브 볼을 던지고 단일 한 위장이 치명적일 수있는 실제 우주 비행사 제로섬 게임과 비슷합니다. 그것은 달이 폭발하고 인류가 재난에서 대재앙까지 비틀 거리는 험난한 궤도의 방주에서 생존해야하는 Neal Stephenson의 Seveneves에서 점점 더 미친 사건을 상기 시켰습니다. Tharsis의 모든 시나리오는 그렇게 느낍니다.


말하자면, 우리의 예를 끝내자. 수리 점 14 점을 기억하십니까? 당신은 당신의 6과 5 모두를 쉽게 두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으로 당신은 단지 2를 남겨 둡니다. 당신은 다시 감을 수 없습니다. (멈추어 서 잠글 수 있습니다!) 거기에 있다면 연구에 맡깁니다. & # 8217 (연구를 통해 주사위를 저장하여 보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래의 위험을 사전에 막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거나 우주선 무결성에 3 점을 더하는 등의 보너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는 14 점을 조금씩 깎아 내고 6 점을 깎은 다음, 개인 능력 (건강 추가) 또는 모듈 (스트레스 감소) 버킷을 채우기 위해 2 개의 5 점을 사용하고, 나머지 크루 메이트가 튕겨져 다른 점 8. 선박에 ​​몇 가지 무결성 포인트가있는 약간 다른 시나리오를 상상해보십시오. 이벤트를 실행하고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른 작업 (건강 보충, 스트레스 감소 , 연구 투자)가 더 큽니다.


& # 8220; 정말로 가장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 # 8221; 당신이 정사각형으로 만들어야 할 원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명백한'& nbsp; 위협은 절반 만.


Tharsis는 1 턴에 최대 4 번, 각 승무원에게 한번씩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리라고 요청합니다. 그런 다음 & nbsp; 선택 사항 & # 8221; 간간이 있습니다. 누적 된 음식을 사용하여 더 많은 주사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음식이 부족하거나 죽은 승무원을 먹으면 추후에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는 먹는 사람이 아무도 없으면 누군가 죽일 수 있습니다!


문제는, 승무원을 죽이는 것 (주사위 굴리는 동안 위험 요소를 유발할뿐만 아니라)은 스트레스를 증가시키고, 그런 식으로 광기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고 유익한 선택 사항 대신에 하나의 건강 포인트에 대해 하나의 배 포인트를 교환 하시겠습니까? 라고 말하십시오. & # 8221; 당신은 주사위 또는 건강의 거대한 더미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오직 당신이 compadre를 도살한다면.


잔인한 딜레마로 잔인하게 정확한 시계 게임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Tharsis를 좋아할 것입니다. Keith Burgun이 Gamasutra의 시계 디자인에 대한 훌륭한 작품에 넣었 듯이, 의사 결정은 실제로 매우 특별한 일입니다. & # 8211; 사람이 시스템을 이해하여 우습게 추측하는 것보다 더 나은 무엇인가를 할 수있을 때만 발생하지만, 그렇게 잘 이해하지 못해서 기본적으로 해결책이 있습니다. & # 8221;


학습 된 내기 또는 교훈있는 훈련을하기 전에 Tharsis에 쏟아야 할 맹목적인 추측이나 잘못된 생각이 많이 있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오류 마진은 없으며 잠재적 인 시나리오의 수는 무한합니다. 그리고 네, Burgun이 그의 수필에 기록한 것처럼, 시계 게임은 해결할 수있는 퍼즐이 아닙니다. & # 8221;


그러나 Tharsis와 같은 시계 게임을 구성 요소 선택 및 전체 퍼즐과 같은 방식으로 중단하십시오. 항상 최상의 솔루션 인 목표 게시물은 매번 이동하며, 변수 재정렬로 재구성되는 수수께끼, 끝날 때까지 경로 포킹 및 다시 포크 링, 마비, 매혹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PlayStation 4에서 검토되었습니다.


후원 재정 내용.


너도 좋아할거야.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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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게이머.


우리의 평결.


Tharsis는 잘 만들어졌지만 잘 디자인 된 매력적인 보드 게임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첫 번째 초안 만 제공합니다.


알 필요가있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화성에 도착하기 위해 10 턴을주는 턴 기반 전략 게임입니다.


개발자 : 선택 조항.


제작사 : 선택 조항.


검토 대상 : 인텔 코어 i5 3570, 8GB RAM, GTX Titan.


Tharsis는 매우 좋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제게 너무나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우주선 디오라마가 있습니다. 지옥 예 & 과학, 그리고 도박. 그것은 실제로 우주에서 주사위를 굴려서 연주되었습니다. Tharsis도 좋게 보입니다. 그리고 나는 조작하고 싶은 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운이 나쁜 우주 비행사들의 화성 여행 우주 비행사, 내가 망쳐 놓을 수있는 우주선, 주사위를 굴려서 튀기는 주사위 그리고 누가 살고 죽는 지 결정하십시오. 그러나 너무 무작위적이고 살인적이어서 즐겁습니다.


목표는 화성에 최소한 우주 비행사 1 명을 착륙시키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려면 약 90 분이 걸립니다. 내가 그랬을 때, 그것은 여행이 꽤 차가 웠기 때문에 힘들지 않았다. 나는 내 승무원에게 인간의 식사 세 가지만 먹여 줘야했고, 나는 정말로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나는 그들의 배를 가득 채우고 Hannibal 쇼를 즐긴다. 그러나 그 이전의 다섯 가지 임무는 훨씬 더 가혹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제 승무원이 화재로 질식하고 질식하기 전에 인간의 육체를 맛볼 기회조차 없었습니다. 불쌍한 놈들.


Tharsis의 주요 문제점은 너무 작고 가볍다는 것입니다. 화성에 도착하려면 10 턴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꽤 빨리 잃어버린다면, 당신이 이기면, 그것은 난수가 친절하기 때문에 알 수 있습니다.


매회마다, 당신의 우주선과 7 개의 모듈 중 하나 이상이 프리츠에 올라서고, 훼방에 빠지면 우주선이나 승무원을 손상시킵니다. 이 모든 것을 고치려면 주사위가 있어야합니다. 한 턴에 각 승무원을 모듈에 배치하여 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사위를 굴립니다 (실제로는 주사위 모양으로 표시되며 모듈 내부의 클로즈업 뷰를 통해 넘어집니다). 각 다이의 값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적용 할 수 있으며, 한 번만 다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특수 문자 하나에 두 번). 12의 값을 가진 전기 화재를 다루고, 2와 4와 6을 굴려 라. 내 모든 주사위를 전기 화력 버킷에 떨어 뜨려 놓을 수 있으며, 턴이 끝날 때 어떤 피해가 발생하더라도 무효화됩니다. 하나의 재난에 다수의 승무원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대개 뺄셈이 영구적이기 때문에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


화성에 생명체?


그냥 문제를 해결하지 않아도 내 승무원을 살려 두지 않고 어쨌든 한 번에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배는 데미지를 입을 것이고, 승무원은 건강을 잃을 것이고, 주사위를 보충하기 위해 음식을 먹어야한다. 그들은 배치 될 때마다 하나의 주사위를 잃고, 던질 주사위가 하나 뿐인 승무원은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소행성의 손상과 산소 오염과 화성으로가는 길에 끔찍한 잘못을 저지르는 것 외에도 할 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온실 모듈에서 같은 값을 가진 두 개 또는 세 개의 주사위를 결합하여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험실에서, 5 명 이상의 사망자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rsquo; Tharsis & rsquo 중 하나에서 당신을 구하는 자원; 극한의 좌절 - 당신이 고치던 재앙으로 인해 특정 숫자가 저주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3 명이 승무원에게 상처를 입히고 건강을 부추길 수 있습니다. 도움은 당신을 보호합니다.


또한 crewmember 특정 작업 및 연구,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Tharsis & rsquo; 룰북은 무겁다. 인게임 튜토리얼은 실제로 그것을 준비하지 못하지만 비디오 자습서는 많은 도움이됩니다. 모든 규칙을 이해하는 데는 몇 게임이 걸리고, Tharsis의 나쁜 인터페이스는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인터페이스에 대한 주요 불만 중 하나는 조치를 취할 수 없으므로 금식을 한 번 움직이면 순간적으로 잠겨 있습니다. 실제로는 필요하지 않더라도 말입니다. 그래도 더 심한 경우 : ragequit하려는 경우 & Esc; & rsquo;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그리고 너는 격노하기를 원할 것이다.


기회는 Tharsis의 상대입니다. 이론 상으로는 품질 위험 관리를 통해 모든 게임에서 이길 수 있으며, 불운을 대비하기위한 모든 결정을 내립니다. 때로는 한 가지 피해를 줄 수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보다 선체 선 두 점을 수리하는 것이 더 나은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음식이 건강보다 중요합니다. 그러나 행운을 빕니다만큼, 전략은 실행 가능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저주받은 & 위험한 & rsquo; 숫자가 각각 부상을 입히고, 내가 고치기 위해 보내는 모든 사람들이 죽는다. 때로는 모든 사건이 함선을 손상시키기 위해 음모를 꾸미고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주사위를 굴릴 수 없습니다. 숫자가 나에 맞으면 나는 실패한다. Tharsis가 좋을 때, 10 턴은 산들 바람입니다.


일하는 데 너무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잠시 동안 느꼈던 것입니다. 나는 그저 그 게임을 잘하지 못했습니다. 어쩌면 승무원을 살려서 고기 대신 희생시켜야할까요? 어쩌면 내가 이겼을까요? 아마도 그렇지 않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경우가 실패로 끝날 것임을 알기에 충분한 시간을 도전적으로 실행합니다. 내가 높은 점수를 얻는다면 여행이 쉽기 때문일 것이다. 무작위로 할당 된 이벤트가 나를 잘 대한다면, 확실하게 화성에 가져다 놓고 도중에 모든 컷씬을 경험할 것입니다. (그들은 실제로 그럴만 한 가치가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잘못되면 자원 관리에 아무리 똑똑해도 잃어 버릴 것입니다. 주사위 당 10 번 밖에 굴릴 수 없으므로 나쁜 주사위 굴림으로 게임을 끝낼 수 있습니다. Tharsis는 내가 그것을 이길 때까지 나를 계속 지켰다. 그리고 나의 동기 부여는 모두 어리 석다. & lsquo; 나는 당신을 때릴 것이다, 어리석은 게임을 저주한다! & rsquo; 그리고 나서 내가 해냈고 더 잘 놀지 못했고, 더 잘 대했습니다. 나는이 매력적인 우주 여행 도박꾼에게 돌아갈 어떤 이유도 모르지만, 회색 빛의 미션 & rsquo; 옵션입니다. 그러나 앞으로의 업데이트이며, 지금 당장 할 일이 없지만 10 회전 죽음 경주에서 시도하고 실패 할 것입니다. 나는 Tharsis가 나를 이기게하자마자 지루했다. 랜덤 이벤트와 주사위 굴림으로 인해 힘들고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우승 가능성이 우연에 따라 달라 비디오 포커에서의 패배와 같은 느낌이 듭니다.


판결.


Tharsis는 잘 만들어졌지만 잘 디자인 된 매력적인 보드 게임 아이디어는 아니지만 첫 번째 초안 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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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rsis.


"Tharsis가 다른 우주 생존 이야기와 차별화되는 것은 재난 시나리오가 계속 악화되는 퍼레이드에 대한 세세한 부분까지주의를 기울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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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 선택 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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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rsis 검토 - 하드 코어 전략 게임.


나는 극도로 간주되는 선수조차도 도전을 제공하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때때로 나는 게임 능력에서 조금 과신이 될 수 있습니다. Darkest Dungeon을 정복 한 후에 나는 게임을 할 때 꽤 파괴 할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Tharsis를하는 것은 나에게 실체 수표의 한옥을 주었다.


Tharsis는 Choice 조항에 의해 개발되고 발표 된 전략 게임입니다. 2016 년 1 월 12 일에 PC, Mac, PS4 및 iOS에서 출시되었습니다. Tharsis는 누구나 즐길 수있는 좋은 게임이지만 극도로 운이 좋은 전략가 또는 최고의 전략가 만이 끝낼 수 있습니다.


화성 운명의 임무.


지구는 화성에서 Tharsis로부터 신호를받습니다. 전송은 외계의 기원이라고 믿어진다. 일 토미 (Iktomi)라는 우주선이 화성에 여행하고 신호를 조사하기 위해 여섯 명의 승무원과 함께 지어졌습니다. 중간 선교사를 지나면, 우주선은 소 뇌척체 폭풍에 시달립니다.


배의 대부분은 손상되지 않은 상태에서 2 명의 승무원 Mapiya Musgrave와 J. Cross가 사망합니다. 식품 저장실은 모든 음식물이 저장되어있는 곳에서도 손실됩니다. 미션 컨트롤 (Mission Control)과 통신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나머지 우주 비행사는 귀국 할 수 없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단순히 생존하려면 승무원은 제한된 음식으로 지속적인 재난을 통해 싸워야합니다. 여행 도중 승무원은 Tharsis에서 보낸 데이터를 해독합니다. 정확한 사본 인 것으로 보이는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여기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있는거야? 승무원이 거기서 만들 수 있습니까? 그들의 운명이 당신 손에 있습니다.


Tharsis의 이야기는 게임의 각 라운드 사이에 음성 및 정지 이미지를 통해 전달됩니다. 흥미롭고 단지 여행에서 생존하는 것 이상을 다룹니다. 문제는 게임을 완전히 끝내기 위해 게임을 끝내는 것이 어려운 일이라는 것입니다.


쉬운 모드에서도 게임의 어려움으로 인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그 음모를 결코 경험하지 못합니다. 기회는 아마 스스로를 경험하기 전에 결말에 대한 비디오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복잡한 게임 플레이.


Tharsis의 게임 플레이는 상당히 복잡합니다. 모든 것을 배우는 데 익숙해 지려면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근본적으로 게임의 목표는 Tharsis에 도착할 때까지 10 주 동안 생존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매주 승무원들이 배 주위에 새로운 재난을 겪게된다는 것입니다.


우주선 주변의 문제를 해결하고 승무원을 살리고 유지시켜야합니다. 이것은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각 승무원 회원은 매주 한 번씩 결정을 내리고 때로는 절충해야합니다. 매주 배는 다양한 심각성의 2 ~ 3 번의 재해를 겪습니다. 일주일 동안 고치지 않은 수리는 다음 일로 이월됩니다.


배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손상된 모듈에 승무원을 보내야합니다. 총 7 명이 있습니다. 모듈에서 주사위를 굴려야합니다. 우주 비행사가 더 잘 먹으면 주사위를 굴릴수록 주사위 수가 최대가됩니다. 오류를 성공적으로 복구하려면 주어진 수 이상의 롤을 설치해야합니다.


특정 숫자를 얻기 위해 주사위를 굴리는 것이 어렵지 않은 것처럼 각 수리에는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위험 요소는 세 가지 형태로 나뉩니다. 상해, Statis 및 공허. 주사위가 위험한 숫자로 향하게되면 주사위가 활성화됩니다. 부상으로 인해 우주 비행사가 하나의 건강을 잃습니다. 무효화되면 활성화되는 주사위가 완전히 사라지고 주사위가 멈추어 주사위를 굴려서 다시 굴립니다.


어시스트로 위험 요소를 상쇄 할 수는 있지만 한 번에 최대 3 개까지만 가질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를 되 찾을 수는 있지만 실험실에 배치해야합니다. 그주의 우주 비행사의 차례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또는 기술자가있는 경우 보너스를 사용하여 5 개 또는 6 개의 주사위를 사용하여 모듈에서 2 개의 어시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보너스와 승무원 및 모듈로 나를 데려옵니다. 위의 기술자와 마찬가지로 각 승무원마다 보너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위의 보너스는 승무원의 주사위를 동일한 모듈에서 1만큼 증가시킵니다. 닥터는 동일한 모듈에있는 모든 승무원을 하나 치료하고 정비사는 함선의 선체를 1만큼 증가시킵니다.


모듈 보너스는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그 내부의 승무원이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보너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동일한 번호의 여러 주사위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연구가 있습니다. 주사위를 굴리는 동안 여섯 개의 연구 슬롯 중 하나에 주사위를 놓을 수 있습니다.


각 슬롯은 주사위의 한면에 적용되므로 연구 슬롯에 같은 번호의 주사위 두 개를 놓을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주사위에서 얻은 점수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충분하다고 가정 할 때 세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연구는 비용을 높입니다. 또는 사용 가능한 옵션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원 포인트 비용으로 그들을 섞을 수 있습니다.


그걸 다 가져 갔니? Tharsis에서 성공하려면 매주 위에 언급 한 모든 세부 사항을 명심해야합니다. 모든 것이 훌륭한 전략적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되지만 문제가없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어려움은 위험으로부터 비롯되어 주사위 굴림으로 불길해진다.


위험에 대응하는 데 사용되는 어시스트는 전적으로 자동입니다. 그 결과 위험에 대한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주사위를 굴려서 한번에 모든 어시스트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를 사용하는 데 어떤 위험이 있는지 잘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전략에 또 다른 깊이를 더할뿐만 아니라 때때로 게임을 좀 더 공정하게 만듭니다. 또한, 더 심한 수리 중 몇 가지는 쉬운 모드에서도 아마 너무 많은 주사위를 필요로합니다. 이러한 문제 외에도 게임 플레이는 확실합니다.


Tharsis에서 단 한번의 생존에서 아직 살아남지는 못했지만 나는 아직 작동하는 전략을 찾지 못했다고 느낍니다. 게임이 단순히 어려움에 십자가에 못 박혔다 고 생각하기는 쉽지만 그런 복잡한 전략 시스템으로는 나는 작동하는 계획을 찾지 못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아니면 나를 위해 게임이 아닙니다.


잠금 해제 가능한 캐릭터 및 추가 임무.


시작 캐릭터 4 개와 스탠드 게임 모드가 Tharsis가 가지고있는 전부는 아닙니다. 게임을 계속하면서 새로운 캐릭터를 각자의 직업과 보너스로 열 수 있습니다. 하나의 playthrough에는 총 4 개의 문자 만있을 수 있지만 주위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캐릭터가 게임 플레이를 상당히 바꿉니다. 각 상황을 어떻게 다루는가에 따라 당신이 선택한 캐릭터에 크게 의존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선택할 수있는 10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이들은 기본적으로 자신의 상황과 목표를 가진 특별한 시나리오입니다.


자신이 표준 게임 모드에 지루해하는 경우, 이 임무는 약간의 변화를 돕습니다. 실제 메인 게임보다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모두를위한 게임이 아닙니다.


Tharsis는 항상 당신에 대한 확률로 생사의 상황에서 살아남는 것에 대한 어려운 게임입니다. 당신이 그것을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이기기보다는 좀더 죽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할 필요가있다. 너는 많이 죽을거야. 그것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결코 재미있는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 플레이는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시각적으로는 캐릭터의 얼굴이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도 배의 디자인이 정말 잘되어 매우 아름답습니다. 사운드 트랙은 훌륭하고 게임의 공간 테마와 잘 어울립니다. 잠금 해제 가능한 캐릭터와 추가 미션을 통해 플레이 할 수있는 재연성이 상당히 있습니다.


Tharsis는 즉석 구매가 아닌 게임 중 하나입니다. 돈을 쓰기 전에 크게 고려해야 할 게임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모든 사람을위한 게임이 아닙니다. 높은 난이도의 복잡한 전략이 당신에게 좋은 시간으로 들린다면 Tharsis는 당신이 찾고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Tharsis는 $ 14.99에 Steam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매장의 PS4 및 iO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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