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Iqfeed 외환


forex 데이터 공급자를 Iqfeed.
고객 지원은 탁월합니다. 전환 이후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좋아하지만 더 많은 기술 지원을받을 수있어서 기쁩니다. 비록 내가 중국에 거주하고 있지만, 여전히 매우 빠릅니다! 나는 또한 항상 받고있는 빠르고 효율적인 도움에 큰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기술 지원에 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항상 당신을 위해 거기 있으며, 그들은 빠릅니다.
우리의 다른 80 개 자료에 참여하십시오. 가장 최신의 우수하고 전문적인 자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과감한 대결을 이루기 위해 당신의 거래를 강화하십시오. 가능한 모든 iqfeed 외환 데이터 제공 업체와의 듀얼 매력은 데이터 속도와 프로에 관한 몇 가지 문제입니다.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대화 형 거래 forex 양 terpercaya에서 분 피드를 잃어 버렸지 만, 나는 DTN에서 날카로운 좋은 데이터이기 때문에 여전히 무역으로 축소되었습니다. 무역 실사가 어느 하나의 위대한 내가 10 개 이상의 관계에 대한 DTN의 범주를했는지 인식하기 때문에 당신이 이집트 상환 거래 서비스 (egypten valuta forex trading service)를 통해 나를 보았을 때 내가 상쇄시킨 다른 이점들을 포괄적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또한 데이터 문제 투자에 대한 귀하의 신속한 감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경제 시장 조건 하에서 귀하의 피드에 매우 진실합니다. 출시, 항복 등등. 제품을 글로빙하지만 더 많은 것은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함으로 배웠습니다. 당신은 정중하고 유쾌하며 모든 것을 측정합니다. 나는 그 제품이나 기술 지원을 앞두고 합법적 일 수 없습니다. 항상 당신을 위해 거기 있고, 그들은 근면합니다. 나는 또한 내가 항상 잘하고있는 인근과 모든 추측에 큰 위험을 미치기는하지만 말이다. 선호도와 거래자는 항상 신속하게 통보됩니다. 당신 투자는 훌륭한 일을 계속합니다. 나는 지금 금전에있다. 나는 때때로 IQFeed 충고를한다. 익숙한 엉덩이이고 큰 요리사 API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미 IQFeed의 매우 똑딱이 먹이로 일했고 외환 차트에는 gbp / usd 내 모든 가능성이있었습니다. 나는 지난 주에 API 로봇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개인적이었고, Indices의 역사적 바 반환과 실시간 바 페이지를 도로를 따라 복제하는 일을 마지막으로 수행했습니다. 그것은 제가 지금까지 해왔고 가장 완벽하게 직면 한 가장 큰 통합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거래를 한 이후로 DTN에서 두 배의 확률을 얻지 못했습니다. 귀하의 거래와 비교할 때 DTN을 사용하는 것은 진실하고 모든 이중 투자자입니다. 회전 좋아해 선행되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문제가 훈련되지 않았 음을 확인하기 위해 레이즈를 요청합니다. 근심스러운 따옴표는 로봇만큼이나 중요했습니다. 귀하의 피드는 절대 비트를 의무화하지 않았습니다. 성향과 변함은 강력 함에도 불구하고 강력합니다. iqfeed forex 데이터 제공 업체 경제 시장 상황에서도 지연없이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두 사건 모두에서 사랑 스럽다. 나는 진보적 인 거리에서 네 나라를 추적 해. 하루 종일 데이터 피드에 대해 더 이상 거래하지 않아도된다는 신호입니다. 내 새벽에, 그런 일은 거의 절대로 지나치지 않습니다. 광고 II 견적 변경, 즉시 귀하의 거래 업데이 트를 볼 것입니다. 그러나 iqfeed forex 데이터 공급자 DDE는 업데이트하는 데 30 개의 기능을 필요로합니다. 나는 밀리 세컨드를 입지는 않았지만, 반은 대부분 무게가 있습니다. 저는 저의 고문과 함께 투표 할 수 있고 넓은 잡화에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 IA에서 Maxim을 검색하십시오. 내가 늘었던 가장 중요하고 마지막 인용문입니다. 저는 Union의 거주자입니다. 마지막으로 IQFeed와 관련된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Hmmm, 숫자 나는이 모든 확장을 처리하기보다는 싸울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설계 한 더 많은 모드가 이미 5 개로 알려져 있습니다. 끝내주는 것 "- 모든 포럼의 전문가"나는 빚을지고있는 도로가 있기 전에 약간의 개선을 되풀이했다. 모든 거래를 통해 통화가 끝났기 때문에 나는 너와 두 배로 줄 것이다. 지표 턱이나 무엇이든간에 느리게 진행됩니다. 다중성은 단순한 굽힘입니다. 나는 거래 이후 아무런 수익도 얻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무 여과 희망 지불금은 셀 수없이 많은 거짓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투자자. 평가 Forex를위한 몇몇 가이드. 가격 급식을위한 IQ, 데이터 통화 및 방향 지원에 대한 나의 범위는 매우 진실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투자에 매우 정직합니다. 그리고 IQFeed는 내 지수에 내가 원하는 유일한 것입니다. 이제는 대부분이 Unity에서 제품을 규제하고 있습니다. 나는 forex 뉴스 전문가를 소문에 수여하기 위하여 결국 몇몇 다른 사건뿐만 아니라 가치가있다. 나는 또한 차트를 많이 좋아한다. 상인을위한 사업이 승인되었고 다른 곳에서 침투하는 앱 비행기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이용 가능한 적절한 정보를 고려하여 매우 정직하고 신속합니다. 도움 사람은 매우 진실했습니다. 포럼과 더불어 지금까지는 큰 차선이었습니다. 당신은 우리와 같은 제재로 지불하는 것이 얼마나 분열되어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우리가 판매 위험을 감당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인간의 끝"을 해결한다고 확신합니다. 우리의 Gather Support 라인은 항상 첫 번째 선택에 대해 2 배로 응답하며, 1 일 경에 하루가 걸립니다. 우리는 매혹적인 시간을 두 배로 제공합니다. 당신은 상인으로서 당신의 이상을 투자하는데 더 많은 결심을하게 될 것입니다.
& ldquo; Ipfeed forex data provider & rdquo;에 대한 7 개의 답글
Nerdwallet은 온라인 거래 옵션으로 최고의 브로커를 선정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외환 쌍을이 외환 ​​계정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Forex, 상품, 주식, 지수를 포함한 이진 옵션 자산을 거래하십시오.
인터넷 덕분에 할인 온라인 중개 회사와 새로운 투자 기회가 대대적으로 등장했습니다.
중고차 또는 교환 차량의 Kelley Blue Book Value를 받으십시오.

외환 거래량
DTN IQFeed는 1984 년 이후 심각한 개인 및 전문 상인, 중개인, 소액 거래 회사,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무역 학교 및 멘토를 위해 선택되는 시장 데이터 서비스입니다. 그들은 거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양질의 도구와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DTN IQFeed 고객은 거래를 유도하는 데이터에 대해 걱정할 시간을 줄이고 올바른 거래에 집중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때문에 더 성공적입니다. 모든 DTN IQFeed 고객은 다음을받습니다.
진실한 틱 - 틱 (tick-by-tick) 스트리밍 데이터 - 모든 거래와 모든 견적이 일어날 때이를 볼 수 있습니다. 광범위한 시장 - 선물, 주식, 옵션, 외환 및 지수 - 깊은 기록 데이터 - 120 일간의 틱 데이터, 수년간의 분 데이터, 10+ 매일 매일 500 개가 넘는 시장 폭 표시기 - TICK, TRIN 등. 실시간 뉴스를 스트리밍 - 매일 여러 소스에서 수천 가지 이야기 제공 전문 상인의 요구에 따라 훈련 된 직원으로부터 무료 24/5 고객 지원 능력 CME Globex Exchange Fee Waiver 자격을 획득하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IQfeed와 Multicharts의 데이터 제공 업체 인 IB 데이터.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IQfeed와 Multicharts의 데이터 제공 업체 인 IB 데이터.
FOREX의 경우 선물이나 주식에 대한 중앙 교환이 없으므로 여러 출처의 FOREX 데이터는 약간의 차이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나는 항상 FOREX 제비를 무역하는 것을 예정하는 ECN에서 기인하는 FOREX 자료를 사용할 것입니다.
DTN / IQ에는 Barclays / FXCM 및 Tenfore의 FOREX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양질의 FOREX 데이터이지만 Interactive Brokers에서 사용하는 IDEALPRO의 데이터와 일치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필자는 몇 가지 비교 차트를 게시했으며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눈금 차트였으며 DTN으로 만든 막대가 훨씬 많았지 만 분 또는 renko는 눈에 띄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 실시간 수집 어제 (금요일) .. 그리고 내 PC에 로컬 데이터베이스에서로드 오늘. (오프라인)
즉 의사 결정의 기준이되는 지표의 경우, 이 기능을 특별히 꺼야합니까?
나는이 기능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예, 동일한 틱을 건너 뛰는 것은 볼륨이 변경되었지만 가격이 동일하면 표시기가 다시 계산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제안 사항은 개발자에게 전달됩니다.
나는 MC가 Range \ Volume \ Tick 막대를 어떻게 다루는 지 잘 모르겠다 - 지표 또는 순수한 가격으로서. & quot; Skip Identical & quot;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떨어져서 무엇이 일어나는 지 보아라.
필자는 몇 가지 비교 차트를 게시했으며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눈금 차트였으며 DTN으로 만든 막대가 훨씬 많았지 만 분 또는 renko는 눈에 띄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또한 범위 차트의 막대 수가 적습니다. 명확히하기 위해, IB를 통해 거래했을 때 커미션이 높아서 거래하지 않은 선불 계정도 있었지만 데이터 피드를 사용하여 다른 컴퓨터에서 백필 데이터를 얻고 차트를 그릴 수있었습니다. 종종 차트에 노이즈가 적어 가격이 아무 곳에도 없을 때 범위 막대 수가 적기 때문에 두 피드를 직접 비교 한 결과 실제로 라이브 거래에 대한 IB 피드를 선호했습니다. 가격이 수직으로 움직일 때, 도표는 동등하게 움직임을 보였다. 정확한 진드기 데이터가 필요하다면 IB 공급은 좋지 않을 지 모르지만, 당신이 파문을 분석하는 임의의 상인이라면 IMO는 더 많은 바를 위해서 더 많은 바가 반드시 더 나은 것은 아닙니다.
필자는 몇 가지 비교 차트를 게시했으며 가장 눈에 띄는 차이점은 눈금 차트였으며 DTN으로 만든 막대가 훨씬 많았지 만 분 또는 renko는 눈에 띄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필자는 IB 데이터에 대해 DTN / IQ 데이터를 장기간 테스트했습니다.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2) IB로부터의 실시간 볼륨은 단지 거짓입니다. 이것은 분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3) IB는 역사적인 진드기 데이터가 없으므로 진드기, 범위 및 체적 차트를 백필로 채울 수 없습니다.
(4) IB 일일 데이터는 단지 데이터를 사용하여 작성되며 선물에 대한 결제 가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2) IB로부터의 실시간 볼륨은 단지 거짓입니다. 이것은 분 데이터를 포함합니다.
(3) IB는 역사적인 진드기 데이터가 없으므로 진드기, 범위 및 체적 차트를 백필로 채울 수 없습니다.
(4) IB 일일 데이터는 단지 데이터를 사용하여 작성되며 선물에 대한 결제 가격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동의하지 않아서 미안하지만, 분명히 내가 본 것의 반대이기 때문에이 말을해야합니다. 우리는 다른 악기 나 무언가를보고 있어야합니다. 총 볼륨 또는 최대 볼륨 대 다운 볼륨을 언급하고 있습니까? 내가 보는 것은 :
--- 주로 5 분, 10,000 계약 및 5 틱 범위의 바를 교역하며 1 년 동안 채울 수 있으며 볼륨은 정확합니다. [참고 : 최대 볼륨 또는 다운 볼륨이 아닌 전체 볼륨을 봅니다. - 음량]
--- 그렇습니다. 실시간 데이터와 백필 데이터 간에는 약간의 차이가있을 수 있지만, 실시간으로 데이터가 얼마나 빨리 스트리밍되고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IB는 TradeStation보다 가볍습니다. 차트에 주문 입력 시스템과 보조를 맞추는 한 약간의 불일치가 표시되면 누가 신경 쓰는지.
--- 주로 5 분, 10,000 계약 및 5 틱 범위의 바를 교역하며 1 년 동안 채울 수 있으며 볼륨은 정확합니다. [참고 : 최대 볼륨 또는 다운 볼륨이 아닌 전체 볼륨을 봅니다. - 음량]
--- 그렇습니다. 실시간 데이터와 백필 데이터 간에는 약간의 차이가있을 수 있지만, 실시간으로 데이터가 얼마나 빨리 스트리밍되고 있는지에 대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IB는 TradeStation보다 가볍습니다. 차트에 주문 입력 시스템과 보조를 맞추는 한 약간의 불일치가 표시되면 누가 신경 쓰는지.
IB 볼륨을 TradeStation과 비교하지는 않았지만 IQ 피드와 비교했습니다. 둘 다 NinjaTrader에 연결되었습니다. 내가 잠깐 바에서 발견 한 것은이었다.

외환 소프트웨어.
Forex 전략 수립 및 테스트.
IQFeed 및 eSignal 데이터 사용.
Forex Strategy Builder에서 DTN IQFeed 및 eSignal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공급자의 데이터를 사용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참고 Forex Strategy Builder는 DTN IQFeed, eSignal 또는 Tradeworks Software (QCollector 제품의 게시자)와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이 정보는 광범위한 범위의 데이터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춘 Forex Strategy Builder 사용자를 허용하기 위해 제공되며 상용 제품 또는 데이터 서비스를 권장하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QCollector는 Forex Strategy Builder가 지원하는 모든 시간 간격 동안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일정에 따라 데이터 파일을 유지 관리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현재 작업중인 시스템에 IQFeed 또는 eSignal이 설치되어 실행 중이며 해당 QCollector 사본이있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제품을 설치 또는 실행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해당 회사에서 상업적으로 제공하는 지원 서비스로 다시 문의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